아이랑놀자

2024 SSG VS 롯데 야구 개막전 (인천문학경기장 SSG 랜더스필드) /주차 ,4층시야,키즈존

EZdaily 2024. 3. 31. 00:00
반응형

올해는 무슨 스포츠운(?)이 있는지,

축구 개막전에, 이번엔 야구 개막전!!

둘 다 지인들이 표를 구해줘서

즐기기만 하고 왔다 :)

 

이번엔 동생이 표3장을 구해서

동생과 아들과 함께 가게 되었다 :)

이모랑 놀러간다고 마냥 신난 조카 ㅋㅋㅋ

 

2024년 3월 23일 

SSG랜더스 VS 롯데자이언츠

📍인천 미추홀구 매소홀로 618

🚗주차비 2000원

(사전 주차등록제도 이용 가능)

 

당연히 주차힘들것 같아 대중교통을 이용했는데,

주차장도 엄~청 넓고

주차비도 저렴..거기에 사전 주차등록제도 까지 있다니..

다음 기회가 있다면 꼭 차량을 이용하기로..ㅎ

그래도 오랜만에 지하철 타니

얼마 걸리지도 않고 나름 즐겁게 왔다 ㅎㅎ

 

거의 1시간 전에 도착했는데도 지하철 내려 가는길에

벌써 사람이 북적북적

역시 개막전...👍👍👍

날씨도 역쉬..👍👍👍

 

 

인천 문학경기장은 처음와서 그런지

입구부터 찾기 난관이였다

(고척은 훨 쉬웠던듯..ㅎㅎ)

 

우리는 1루쪽이였기때문에

한참을 더 가야해했다 ㅋㅋ

가는길에 지쳐서 저러고 쉬는 아들..ㅋㅋㅋㅋㅋㅋㅋ

 

어딜가나 줄이 다 어마어마

우선 들어가서 앉고보자는 생각으로

입구만 향해 고고

 

 

드디어 찾았다

도드람게이트

여기로 오면 우선 다 들어갈 수 있는 듯ㅎㅎ

입장 줄은 길지만 티켓확인하고

바로 들어가니 금방금방 빠진다 ㅎㅎ

 

 

중간중간 지도를 봐가면서 열심히 찾아왔다.

 

 

우리는 초등학생 한명 증빙확인이 필요했기 때문에

종이티켓을 발권받았다.

1루는 1루쪽에서 가야 받을 수 있다.

 

드디어 들어갈 수 있는 경기장이 보인드아~~!!

 

 

들어가는 입구 앞에서는

치어리더들과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다.

우리는 우선 자리찾아 정신없이 직진!

 

 

우선 오는 길,

수많은 매점들을 지나치고

드디어 자리에 입성!!!

4층 일반석

402블록의 시야이다.

엄~청 멀 줄 알았는데,

그 정도는 아니다. 

시원하게 다 보인다~!

맞은편 텐트 자리들이..탐난다 ㅎㅎ

다음엔 저기 도전!!!!!!

 

 

 

오늘의 시구는

TWS의 신유.도훈

야구도보고 아이돌도 보고~ㅋㅋㅋ

 

추신수 오오 홈런 추신수~~

역시 야구장은

응원이👍👍👍

 

 

내려다 보는 아들ㅋㅋㅋ

아직은 야구보다 축구가 재미있다며 ㅋㅋㅋ

그리고......점심을 와서 먹기로해서 그런지

너무 배고프다고..

근데 모든 음식들 줄이 ㅎㄷㄷ...

우선 피자와 크림새우 주문하고 들어왔는데

3루째 못먹구있다.....

 

 

드디어 3루끝날때쯤 나온 크림새우.!!!

아들은 이거 먹으려고 그렇게 기대하고 왔단다 ㅋㅋㅋ

근데 너무 배고파서

이미 피자 한판을 순식간에 먹어치워서 그런지

두개 먹고 땡! 응..???

나도 배부르...

이게 18000원 이였던듯...

맛은있지만 음~이런맛인거 알았으니~

담엔 피자만 먹자 ㅋㅋㅋ

파파존스 치즈피자가 너무 맛있었따....👍👍👍

 

 

그나마 최근에 지어져서 그런지,

투자(?)를 많이해서 그런지

시설이 정말 좋은 SSG랜더스필드의

젤 좋은것.

바로

키.즈.존

솔직히 야구 보는 내내 아이들 앉아있으라는건..🤣

그래서 우리좌석에서 보이는 키즈존을 찾아 나섰다.

2층으로 내려가 스타벅스쪽으로 쭉 가서

그 앞으로 들어가면 된다.

들어가서 보이는대로 그냥 오른쪽으로 쭉 걸으면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곳이 나온다.

크진 않지만 이게 어딘가 싶은..!!!

입장제한과 가능인원이 있고,

앞에 직원이 있어 원활하게 돌아가는 것 같다~!

 

배 채우고 충전되서 신나게 노는 아드님ㅋㅋㅋ

우리가 갔을땐 사람이 조금 빠졌는데

조금 지나니 아이들이 몰려와서

대기줄도 생겼다 ㅎㅎ

 

 

이 날 경기는 SSG승리!!!

경기 재밌었는뒈~!!!

아들이 너무 지쳐 끝나기 조금 전에 미리나와서

편하게 지하철 타고 컴백 ㅎㅎ

그래도 날씨도 좋고

좋았던 야구 경기 관람~!

 

아직 딱히 응원하는 팀이 없어 좋은점은

어디 경기를 봐도 응원하면 되니

재밌다는것🤣??ㅋㅋㅋ

 

SSG랜더스 필드는 아이들이랑 와도

넘 좋을 것 같다.

다만, 상암경기장처럼 음식주문을 핸드폰 큐알로 하는것도

생기면 어떨까 싶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