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놀자

초초초 초대형 멀티 키즈카페 <월드킹>(서울 구로/가격/위치/주차)

EZdaily 2024. 3. 15. 14:36
반응형

오늘은 지난 주말에 불태우고 온🔥

초초초 초대형 키즈카페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월드킹 구로점

⏱매일 10:00-20:00

🚗주차 3시간 무료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393-7 2001아울렛 구로점 2동 지하1층

 

걸어서 가시는분들, 그리고 주차하실 때도

2동을 찾으셔야 해요!

1동은 쇼핑몰이 나오기때문에

2동쪽으로 주차하시거나 찾아가셔야 월드킹이 나옵니다~!

 

 

지하1층 내려오면 보이는 입구입니다.

한쪽 신발장, 한쪽 옷걸이

찜질방 온 것 같은 기분도 들어요ㅎ

 

 

입구부터 다이슨과 거대 공기청정기 ㅎㅎ

직원분들이 많아서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고 있는 것 같았어요:)

 

 

입구부터 뽑기가 주루룩

절대 그냥 지나칠 수가 없죠🤣

 

 

금액과 시간이 나와있는데

여긴 대충 한군데씩 구경하면서 맛만봐도 1시간이 훌쩍넘으니

무조건 2시간 하세요....ㄷㄷㄷ

그리고 코인💰이라는게 있어요~!

모든 게임은 무료이지만

입구에 있던 뽑기나, 인생네컷, 4D는 코인이 필요해요.

물론, 그냥 동전으로도 가능한데,

코인을 획득하는 방법이 있으니 필요하시면 획득하셔서 사용하시면 될듯요 ㅎ

 

저흰 못보고 그냥 카드결제하고

나가기전에 현금결제로 변경해서 인생네컷 찍어볼까 했더니

직원이 남은시간이 얼마안남아서 결제수단변경이 안된다는거예요;;

하루지난것도 아니고 2시간 안됐는데 결제수단 변경이 안된다는곳은

또 첨보네요;;

대부분의 직원분들은 친절하셨는데

딱 이 때 직원분만 왜인지 모르게 귀찮고 화가 나있던 느낌..?

별점을 준다면 이부분때문에 한개 깎고싶었네요..ㅎㅎ

 

결제를 했더니 타임체크 카드와

음료교환권 두개를 주었어요~!

이걸로 커피 두잔 마셨는데, 이 날 사람이 너어~무 많아서

얼음이 떨어져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한참있다 얼음만 따로 받아왔네요;;

 

이 곳에서 간식을 사거나

커피를 받을 수 있었어요~!

키카의 규모에 비해 계산 키오스크가 하나라

몰리면 줄이 너무 길더라구요;;

키오스크를 하나 늘리심이...

 

 

입구에 들어가면 보이는 자리들이예요~

규모만큼 자리도 많았지만

그만큼 사람도 많아서..ㅋㅋㅋ

자리 찾는게 일이였네요🤣

 

티니핑의 안내들🤗

 

 

여긴 정말 온 가족의 놀이터더라구요 ㅎㅎ

플스, 닌텐도 모두 무료..ㅎㅎ

아빠들이 젤 많이 보이는 곳이예요🤣

 

 

노는곳을 한장씩만 올려볼게요 :)

그래도 너무 많아요🤣

 

 

 

이렇게 중간에 안마의자도 있는데

자리가 나질 않았어요 ㅎㅎ

사진만봐도 주말에 사람 어마어마 한거 보이시나요..?

사진 다시봐도 기빨리는 기분.......

 

바운서부터 전동 오토바이까지

아이들이 그냥 걸어만다녀도 할게 너무 많았어요🤣

그래서 12개월부터 유료인가?ㅎㅎ

 

 

좀 더 안쪽으로 들어오니

그래도 좀 앉을 자리가 있긴했어요~!

하지만 아이들 노는곳으로 왔다갔다하니..살이빠질듯..?ㅋㅋ

미니룸과 파티룸은 대여비를 내고 이용할 수 있어요~!

많은 인원이 함께 온다면 

대여해서 있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방마다 CCTV로 구역을 볼 수 있더라구요~!

 

 

무료게임 원없이 얼굴로 즐기는

우리 둘째✌🏻

 

화장실과 수유실은 입구에서 들어오면 바로 있어요~!

평일엔 어떨지 모르겠지만

주말의 인원에 비해 화장실이 작았어요😂

 

 

두시간이 금방 가는 초초초초대형 키카!!

담번엔 꼭 주말을 피해 가기로...🤣

너희들이 즐거웠다면 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