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놀자

스타즈호텔 프리미어동탄 (ft. 엄마생일에 키즈룸...대만족 결과 후기)키즈룸 종류/어메니티/주변시설

EZdaily 2024. 4. 12. 15:35
반응형

 

제 생일을 맞아

키즈룸 호텔(?)을 찾아보다가

다음날 동탄 사는 친구도 만날겸

동탄에 스타즈호텔 프리미어를 예약했어요🤣

(남편이 니 생일 기념 맞냐며...ㅎㅎ)

결과는..대만족!! 아이들이 편하면?! 엄마도 편하다는거!!!ㅎㅎ

그리고...동탄은 정말 한걸음 가기 무섭게

아이들이 할게 많아서 시간이 후루룩 가는 무서운 곳이였습니다....ㅎㅎㅎ

 

 

 

 

 

 

 

스타즈호텔프리미어

📍경기 화성시 동탄반석로 171 

🚗투숙객 당 1대 무료주차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키즈룸 전용층 운영

⭕더블+싱글

⭕어메니티 : tv / 욕조 / 커피,티,생수2개 / 샴푸,린스 / 전화기 / 헤어드라이기 / 금고 / 냉장고

(다녀와서 알았지만 플래이스테이션이 유료로 대여도 가능하다고 해요!)

 

지도에 보면 스타즈호텔을 중심으로 오른쪽엔 에코스쿨,

왼쪽엔 타임테라스+센트럴파크

아이들과 갈 수 있는곳 천지예요~

물론 모두 도보로 이용가능했구요^^!

그것도 하나하나 올려볼게요!

 

 

주차를 하고 L 로비층으로 가면 

한쪽에 체크인/아웃 할 수있는 데스크가 있어요:)

바로 옆에 CU편의점이 작게 있구요~

주인아주머니가..음.....친절하지는 않으시지만..많이 궁시렁거리면서 뭐라하시지만...

지하에 무인가게도 있지만 종류가 많지는 않아서

결국CU편의점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로비로 가는길 키즈룸 안내도 있어요 :)

 

 

키즈룸은 5가지 컨셉이 있더라구요~!

순서대로

슈퍼잭 / 디보 / 크로 / 비키 / 버니

저희는 예약을 좀 먼저했더니 원하는방을 통화로 선택할 수 있었어요~!

남아 여아에 따라 원하는 컨셉이 다르니

전화해서 원하는 컨셉의 방이 선택 가능한지 여쭤보면 친절히 알려주시더라구요~!

 

저흰 키즈룸 전용 13층으로 배정받았습니다!!

호텔은 13층까지라 호텔 키를 찍어야 엘리베이터가 눌려요~!

남편이 카드를 안가져갔는데 잘 왔길래 물어보니

14층부터는 레지던스라 그냥 눌린대요;;

그래서 14층에서 계단으로 내려왔대요;;;;ㅋㅋㅋ

 

 

13층에서 내리니 ㅋㅋ

내리자마자 캐릭터 파티네요~!

아이들은 눈이 동그래지고

아빠!엄마!흥분시작 ㅋㅋㅋ

 

 

저희 방은 끝쪽이라 디노가 안내해 주고 있었어요 ㅎㅎ

13층 전체가 키즈룸인것 같은데

외국인들 소리도 들리더라구요 ㅎㅎ

 

 

드디어 슈퍼잭 방으로 입장~!

귀여운 인형과 침대가 눈에 확 들어왔구요 ㅎㅎ

 

 

각 방마다 텐트와 작은 책상(?)과 의자가 있는것 같아요 ㅎㅎ

간식먹을때 야식먹을때 유용하게 잘 썼답니다 ㅎㅎ

야무지게 챙겨온 카봇들...ㅎㅎ

 

 

기본 3인이라 어른2+아이1의 가운이 있어요 ㅎㅎ

 

욕실과 화장실엔 키즈룸답게

욕조와 발판도 있구요 :)

욕실 어메니티로는 이제 일회용품이 금지라

드라이기, 샴푸, 바디, 비누 정도가 있었구요,

칫솔 치약은 추가금 내고 이용할 수 있었어요~!

저흰 다 챙겨가서 따로 추가로 이용하진 않았어요~!

 

 

미러볼이 왜....야무지게 놀고 가게 해준 미러볼🥳

 

 

잠깐 짐을 풀고

누워서 티비보며 휴식시간 ㅋㅋ

이 시간이 진정한 아빠엄마의 휴식시간.......ㅎㅎ

 

 

저녁은 앞에있는 타임테라스 홈플러스에서 장을봐와서 

먹을거라 나왔는데요...

한걸음 가기 무섭게 아이들 놀거리가 계속 나와서

놀다가다 놀다가다🤣

호텔에서 LL층으로 나오면 바로 놀이터쪽으로 나올 수 있어요~!

첨에 나올땐 몰라서 엄청 돌아왔네요;;;

 

놀이터에서 간신히 데리고 들어왔더니

실내에도🤣🤣🤣

여기 정말 아이들을 위한 도시구나 싶었네여...ㅎㅎㅎ

 

 

동탄 스타즈프리미어 호텔

아이와 어른 모두 만족하려면 여기로!!

5살 우리아들 아직도

호뗄가자 우리! 이러네요 ㅎㅎㅎ

체크아웃 후 야무지게 놀고 온 곳도

또 포스팅 해볼게요🤗

 

근처 아이와 가볼만한곳 ↓

 

시립반석산 에코스쿨_생태박물관,도서관 (화성시 동탄 무료박물관)입장료,주차 (tistory.com)

 

시립반석산 에코스쿨_생태박물관,도서관 (화성시 동탄 무료박물관)입장료,주차

동탄에 놀러갔을 때 다녀온시립반석산 에코스쿨너무 좋아서 올려봐요.! 시립 반석산 에코스쿨📍경기 화성시 노작로 158🚗주차공간⭕⏱화-일 10:00-18:00 (월 휴무)  다른 지역을 놀러가면그곳에

bzdai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