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놀자

▶FC서울 개막전◀상암월드컵 경기장 좌석(서측 B구역 시야)

EZdaily 2024. 3. 21. 10:50
반응형

어느 주말, 감사하게도 지인이 표를 주셔서
처음으로 아이들과 축구장을 가보았어요.!
아이들보다 내가 더 설렌날😍

솔직히 축구..선수...다 모름.............ㅋㅋㅋㅋ
 
상암 월드컵 경기장은 버스도, 지하철도
모두 가까이 잘 되어있어서
대중교통으로 가기 편해요.!
물론, 차가 편하긴 하지만
5만명이 넘게 온 이날은..

내 다리로 걷는게 가장 빨랐던 날이였네요😳

 

일찍 도착하니 팬파크에는 사람이 가득가득하고,

아이들이 알아본 축구 유튜버도 오고

오랜만에 신기한 구경 많이 했네요 ㅎㅎ

경기는

FC서울 VS  인천

 

만약, 들어가기전 푸드트럭에서 음식을 사고싶으시면

일찍가셔서 줄을서세요..

큐알로 주문하는건데 들어가기전에 가지고 가려고 했더니

이미 다 주문 마감되어서

하나도 못사감...ㅠㅠㅠㅠ

전날 사놓은 아이들 유니폼 사진 찍는걸로 만족.!ㅎㅎ

 

 

경기 장 안에는 플라스틱, 캔 모두 금지예요.

들어올 때 가방검사를 한다고 하는데,

저희는 다 가벼운 몸으로 작은가방만 매고 가서 그런지

딱히 하지는 않았어요~

맥주도 편의점에서 사면

종이컵에 따라줘요~

 

저희 좌석은 서측B구역

36열 이였어요~!

게이트에 W6이라고 써있는 곳으로 들어오면

찾을 수 있었어요.!

 

멀다그래서 망원경도 가져와야되나 했는데,

생각보다 잘 보였어요~!

어딜 앉아도 뻥 뚫린 시야로 잘 보일듯..!

 

2013년 이후 최다 관중...ㅎㄷㄷ

내가 거기에 있었다니 😱

전 축구팬들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어요;;;

응원도 아주 재밌었어요 ㅎㅎ

 

 

어렵고 힘들게 사온 맥주로 짠하고~

근데 종이컵이 먹다보면 너무 흐물거려서

흘리기 딱 좋아요 진짜....ㅠㅠ

편의점도 줄 으마으마....

 

여기서부터는

동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

 

경기 시작전부터 응원 열기가 대단하더라구요~!

린가드가 나와서 몸풀기 시작하자 함성도 터져나왔구요~

남편이 완전 집중하기 시작..ㅋㅋㅋ

시작하기 전이라 빈좌석이 있는데,

시작하고 나서 금방 꽉 찼어요 0ㅇ0

 

개막전이 제일 재밌다고 하더니

응원 때문인거 같기도 하고~ㅎㅎ

아이들은 중간에 댄스 이벤트에 상품타는게 목적이였지만

이날 거의 로또 수준이라🤣

 

이 날, FC서울의 시축은 오세훈 서울시장이였어요~

근데 뒤에 쫄래쫄래 따라나온

마스코트가 너무 귀여웠네요😍

부축받으며 뒤뚱뒤뚱 ㅎㅎㅎ

 

 

후반전이 지나고, 얼마있자

린가드가 몸풀기 시작했어요~

린가드가 몸만 풀어도 함성~~ㅎㅎㅎ

그정도였던건가🙄

 

그런데 응원과 열기에 비해 이날 경기는...음......

무승부로 끝났어요😐

 

그래도 현장에 가서 보니 재밌더라구요~!

아이도 친구들과 가서 더 좋아했구요..!ㅎㅎ

좋은기회가 생겨서 좋은경험 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