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놀자

스타즈프리미어 호텔 조식 '정원171' 숲속 브런치카페 (동탄) (가격/시간)

EZdaily 2024. 4. 17. 14:05
반응형

스타즈호텔프리미어 키즈룸에 이어

다음날 아침 저희가 이용한

조식(브런치카페)

'정원171' 을 보여드릴게요🤗

 

스타즈호텔 프리미어동탄 (ft. 엄마생일에 키즈룸...대만족 결과 후기)키즈룸 종류/어메니티/주변시설 (tistory.com)

 

스타즈호텔 프리미어동탄 (ft. 엄마생일에 키즈룸...대만족 결과 후기)키즈룸 종류/어메니티/주변

제 생일을 맞아 키즈룸 호텔(?)을 찾아보다가 다음날 동탄 사는 친구도 만날겸 동탄에 스타즈호텔 프리미어를 예약했어요🤣 (남편이 니 생일 기념 맞냐며...ㅎㅎ) 결과는..대만족!! 아이들이 편

bzdaily.tistory.com

 

 

 

스타즈호텔 2층에 위치해있어요~!

일찍일어난 아빠가 저희 모두를 깨워

내려왔어요...ㅎㅎ

이 곳만 유럽감성이네요 ㅎㅎ

사진 찍으면 이쁠것 같은데 아침이라

그럴정신이.........ㅎㅎㅎ

 

 

평소에는 브런치카페인데,

오전에는 호텔 조식으로 이용 가능해요~!

브런치카페라...정말 너무 이뻐요..!!!

안왔으면 어쩔뻔..!

 

조식 시간

월~금 오전6:10~9:00

토,일 오전6:30~9:30

 

조식 금액

성인 : 18000

소인 : 13000

(37개월 이상)

 

브런치카페시간은 따로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고 해요~!

 

 

문 열고 들어가니

뭔가 신부대기실 느낌쓰

아이들이 보기에도 이쁜지 저기 의자에 앉더니

사진찍어달라그래서

한장씩 찍어 줬네요 ㅋㅋ

 

많은 음료와 맥주 기계도있어요~!

분위기 좋은데서 마시면

아주 좋을 것 같네요..?ㅎㅎ

 

 

모든 자리가 식물들로 둘려쌓여있어서

숲속에서 먹는 느낌도 나고

물위에 떠있는 자리는 신선느낌도 나요 ㅎㅎ

아침부터 기분전환이 확 되더라구요 ㅎㅎ

 

많고 많은 자리중에

높다는 이유로 계단 위를 택한 너희..^^

음식 나르는 아빠엄마 도가니는 

음....ㅋㅋㅋ

확실히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

 

 

입구에 있는 지배인 분께 결제를 하고

아이들을 자리에 앉혀놓고

음식을 보러가는데

눈이 즐겁네요 😃

 

음식은 미역국이나 오리고기, 간단한 반찬과 같은 한식부터

스크램블, 감자튀김, 샐러드 등 브런치 종류까지

많진않지만 알차게 있었어요~! 

 

 

아침을 잘 먹지 않는 저에겐

시리얼과 빵 그리고 커피 zone이 딱이예요 ㅎㅎ

 

 

 

아빠가 가져온 아들 밥 vs 아이 스스로 퍼온 두번째 접시

너무 다른뒈...??ㅋㅋㅋ

 

전 간단하게 토마토 발사믹 샐러드와 (김치는 아빠꺼 ㅋㅋㅋ)

커피 두잔을 깔끔하게 마셨습니다!!ㅎㅎ

역시 커피는 모닝커퓌.....☕

 

 

그리고...아침 댓바람부터

우리는 또 앞에있는

타임테라스 놀이터로......진짜진짜 우리밖에 없었음..ㅋㅋㅋ

LL 층으로 나오기만 하면 있으니

너무 가까운게 장점이자 단점이네요🤣

 

조식 먹은 곳 중에

가장 예뻤던 '정원 171'

대관 할 만큼 이쁘긴 하네요..!

잘 놀고 잘 먹고 나온

스타즈프리미어호텔 동탄

가성비 최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