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놀자

곤충박물관+공룡+마술쇼까지 ◆글로벌 스페이스◆ (양주 장흥) 모든 것.

EZdaily 2024. 3. 28. 14:32
반응형

쌀쌀한 날씨가 끝나가지만,

아직 환절기라 감기 걸리기 딱좋아

아직은 실내 놀 곳을 찾아다니고 있어요🙌🏻

 

말로만 듣던 두리랜드...옆에 <글로벌 스페이스>를 다녀왔어요🤣

정확한 이름을 <두리글로벌 글로벌스페이스> 네요!

 

📍경기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124 A동 두리랜드 내 2층

🚗주차비 3000원 선결제

⏱월요일 휴무(공휴일인 경우 익일휴관)

 

 

 

여기서 중요⭐ ⭐ ⭐

주말에 방문한 이유는,

2층(곤충박물관), 3층(공룡+마술쇼)을 모두 볼 수 있기 때문이예요:)

평일에는 2층만 볼 수 있다고 하니 방문하실거면

주말에 방문해서 다같이 보는게 좋은것 같아요 :)

 

주차장 들어갈때 주차비 3000원 선결제 하고 들어가니

건물이 보이네요 ㅎㅎ

 

주차장 들어가는데 정면에..

애들 저건 무엇이냐며 난리난리

ㅋㅋㅋㅋㅋ

왼쪽은 주차장, 오른쪽엔 카라반 캠핑장도 있더라구요~!

 

 

빨간 다리는 '두리교' 라네요~!ㅎ

 

외부음식 반입 가능이라니..!!

정말 장사가 아니라

아이들이 즐기는거에 진심인 것 같아요~!

대신 주류, 치킨(?), 컵라면, 배달음식은

금지입니다❌❌❌

 

 

입구부터 벌써 화려하네요 ㅎㅎ

후니버셜스튜디오는 개그맨 이상훈씨가 하는 것 같았어요~

아이들은 밖에있는 공룡부터 보느라

놀고들어가겠다고..

안에가 훨씬 많은데 애두라...ㅠㅠㅠㅠ

 

 

2,4층이 저희가 가려는 글로벌스페이스예요~!

뜬금없이 3층에 안전교육 체험관이있어서...

2층, 4층 이동은 엘리베이터로 해야해요

안에서 이어져있지는 않아요~!

 

 

주말에만 하는 공연 시간 확인하시고

둘러보면 좋아요~!

엘리베이터에 만들기 안내보고

저희애들도 하겠다며..😭

우선 알겠다고 ㅋㅋㅋ

 

 

저희는 점심 전 오전에 도착했더니

한가했어요 엘리베이터도~

그런데 점심지나고 학원같은 단체가오니..음....ㅎㅎㅎ

 

인터넷 예매도 가능한데,

저희는 2자녀로 다자녀 가정(서류지참)이 더 저렴해서

할인받아 만원에 현장에서 티켓 구매했어요~!

가족 모두 인당 만원이예요~!

2자녀 이상이라면 현장에서 다자녀가정으로 발권하세요~!⭐⭐⭐

 

팔목에 도장을 찍어주는데, 이걸로 공룡체험관, 재입장 모두 가능해요~!

손 씻어도 지워지지 않더라구요~ㅎ

 

 

입구에 두리랜드 상징 임채무 아저씨가 서있는데,

이 날, 풍선쇼 보고 다시 내려왔는데

직원들과 얘기를 하고있더라구요 !ㅎㅎ

내적 친밀감에 남편과 모르게 인사했는데 받아주시더라는ㅋㅋㅋ

 

 

바로 곤충 박물관 입구부터 들어갔어요~!

표본이 진짜 곤충이라고 얘기해주니 어떻게 한거냐며 ㅎㅎ

저흰 오전에 갔더니 저희밖에 없어서몰랐는데

설명해주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전시 끝에는 손전등을 이용하여 들어가는 곳이 있어요~!

별거아닌데 무지좋아하는 아이들 ㅎㅎ

 

곤충만 찾을 수 있는건 아니랍니다 ㅎㅎ

재밌으니 부모님도 꼭 함께 찾아보세요~ㅎㅎ

 

동굴(?)을 지나 나오면 곤충생물 체험관이 나와요~

솔직히 바로 옆에 붙어있어요..ㅎㅎㅎ

글로벌 스페이스가 생각보다 크지않아

전 더 좋더라구요🤣

 

 

으...밀웜.....

아이들은 아니...우리 첫째는 뭐든 저렇게 잘 만져요ㅠㅠ

둘째는 손도 못댐ㅋㅋㅋ

 

 

전 사슴벌레가 싸우는거 구경했답니다 ㅎㅎ

 

 

원없이 체험하는 우리 아들....

 

 

보는것만 좋아하는 겁쟁이 동생에게

힘을 실어서 거북이 등짝한번 쓰다듬어 줬어요 ㅎㅎ

 

첨에 들어갈때 저희밖에 없었는데도

친절히 나와서 설명해주시고

체험시켜주시는 직원분~!

 

 

그리고 곤충체험관에

배경이 특이(?)하더라구요 ㅎㅎ

어디서 찍어도 사진이 멋지게 나오네요🤣

 

처음 입구에 들어오면

복도에선 이렇게 테이블이 있어요~!

여기서 가져온 음식을 먹을 수도 있고

쉴 수도 있어요~!

저흰 기프트샵 안쪽에 있는 테라스에서

조용히 저희끼리 점심을 즐겼답니다 ㅎㅎ

 

2층에는 이렇게 기프트샵까지

3군데 장소가 있어요~!

 

 

물고기 잡기..못지나치죠🤣

 

 

점심을 먹고 풍선쇼와 마술쇼를 보러

4층으로 올라왔어요~!

 

2층에서 찍어준 도장을 보여주면 입장 가능해요~!

입구부터 거울미로 입니다 ㅎㅎ

 

 

애들오는데라 단순할 줄 알았는데 ㅋㅋㅋ

사진찍다 엄마만 한참 해맸다는거....

 

 

거울미로를 빠져나오니

공룡들이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

여긴 의자도 많고

아이들 놀것도 많아 저희는 비교적 편하게 쉬었어요 ㅎ

 

사진 스팟도 다양해요~!ㅎㅎ

아이들 즐길게 너무많아

풍선쇼나 마술쇼 보기전에 미리 와서 

노는게 좋아요!ㅎㅎ

 

이곳이 시간별로

풍선쇼, 마술쇼를 하는 곳인데,

빈 시간에 갔더니 뽀로로가 나오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저희는 조금 일찍 가서 앉아있었더니

마술사님이 미리 나오셔서

기다리는 애들 두어명 지루하지 않게 

계속 놀아(?)주셨어요 ㅎㅎ

 

풍선쇼에서는 무대에서 만든 풍선 나눠주기도하고

못받은 사람들은 마지막에 칼을 다같이 주기도해서

아이들이 손에 하나씩은 다 들고 온답니다 ㅋㅋㅋ

 

 

박수 잘 친 남편이 받은 하트 풍선도...ㅋㅋㅋㅋㅋㅋㅋ

 

 

마술쇼는 더 뒤에 시간에 해서 

사람이 많았어요~!

아이들이 보는 공연이지만 에티켓이 중요한것 같아요~!

태권도 학원에서 단체로 온 것 같았는데

시작전까지 아이들이 자기들끼리 게임하느라 너무 시끄럽고

마술도중에도 소리지르는데 아무도 제지시키지 않더라구요😭

공연 에티켓은 기본입니다~

 

나오는 길도 미로로 되어 있어요 ㅎㅎ

화장실은..들어가기 전에 미리 다녀오세요 ㅎㅎ

미로에서 해매면 난감해요🤣

그나마 나오는 길 미로는 좀 더 빠른것 같으니

급하면 나오는쪽으로 꼭 ...!!!ㅋㅋㅋ

 

다 놀고 나서도 떠나지 못하는 아이들 ㅎㅎ

처음에 저 스파이더맨 진짜인줄 알고

전 가까이 못갔네요 ㅋㅋㅋ

가짜입니다 ㅎㅎ

 

바로 옆 두리랜드!!말로만 듣던!!!

한번 쓱 둘러보고

다음에 일찍 오기로~!

이미 글로벌스튜디오에서 한참을 놀고와서..ㅎㅎ

 

패키지도 있으니 글로벌스튜디오+두리랜드 모두 이용하실거면

패키지 이용하면 될것 같아요!ㅎㅎ

우리 아이들 체력으로는..다음에 오기로 ㅎㅎ

하루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글로벌스튜디오!!

다음번엔 두리랜드 갔다와서

올려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