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놀자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구.파주영어마을) 주말 나들이 (개인방문)

EZdaily 2024. 2. 20. 16:51
반응형

주말에 아이들과 파주영어마을에

가 보게 되었어요 :)

 

📍 경기 파주시 탄현면 얼음실로 40

🚗주차 가능

✔주차비X, 입장료X

 

 

설연휴 낀 주말이라

아~주 조용했답니다 ㅎㅎ

전날까지 너무 북적북적 한 곳에 있다

조용한 곳 오니 너무 좋았어요..😊

 

알고보니 이곳은 개인이 프로그램은 따로 참가할 수 없는 것 같고,

세미나 형식으로 단체가 주로 이용하는 곳인 것 같아요.

그래서 주말이나 단체 이용이 없는 날은

주차장부터 엄청 한가했어요~

 

 

입구에는 여러 촬영의 명소가 나와있어요~!

제가 본 것도 있어서 오~하며 흥미로웠어요 ㅎㅎ

 

지도는 들어가면서도 있고,

군데군데 있어서 편하게 볼 수 있어요~!

저희는 크~게 한 바퀴 돌아보기로 ㅎㅎ

 

 

입구부터 분위기가 좋네요 ㅎㅎ

남편이 아들에게 미국갈거라 했더니

차타고 어떻게 미국을 가냐며...

이제 알만큼 다 아는 초딩..흑흑 ㅋㅋㅋㅋ

 

콘서트홀, 어린이소극장 등 많은데

이 날은 전부 하지 않았어요~!

 

 

들어가 볼 순 없지만 구경하는 재미가 있고

탁트인 곳이라

아이들이 맘껏 뛰어다니기엔 좋네요 :)

 

 

여기는 아직도 눈이 녹지않아서

장갑도 없었는데 신나게 눈싸움들 하면서 다녔네요ㅎㅎ

우리만 있어 정말 다행이야...ㅎㅎ

 

 

예쁜 기차들은 딱 포토 스팟이더라구요 :)

저희가 돌고 나올때쯤

사람들이 조금씩 와서 여기저기서

사진찍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ㅎㅎ

 

크리스마스 트리에 녹지않은 눈에..

여긴 아직 12월 같아 좋네요 ㅎㅎ

 

호수도 있는데 

겨울이라 물도 말랐어요 ㅎㅎ

 

 

저희가 지나가는데,

안에서 다음날 수업 준비하던 외국인 선생님이

잠깐 들어와서 구경하라며

아이들을 들어오게 해주셔서

잠깐동안이지만 책도 읽고

쉬다 나왔어요~!

정말 Soooo kind~~!!!!

 

 

오는길도 내내 눈 놀이..

원없이 하고 왔네요...ㅎㅎㅎ

이 날 춥지않아서 야외에서 원없이 놀고 왔어요 ㅎㅎ

기대없이 갔는데 다음에 행사 할 때 여러군데 이용하러 

다시 한번 꼭 와보고 싶다고 아빠와 아이들이 성화였어요 ㅎㅎ

 

날 좋을 땐 산책으로도 좋을것 같은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파주영어마을이 더 입에 잘 붙지만..ㅜㅜ)

다음에 행사 때 꼭 같이 오기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