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놀자

3000원 키즈카페 '팔각당 실내놀이터' (어린이대공원 동물원+놀이동산)

EZdaily 2024. 2. 16. 14:25
반응형

주말에 의도치않게 갔다가

하루종일을 너무 잘 놀고 온 곳이예요😆

아이들이 동물보고싶다그래서

무작정 간 '어린이대공원'🐅

 

어린이 대공원

📍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216

🚗주차 가능

동물원 10:00-17:00

놀이동산 10:00-18:30(주말 19:30)

팔각당 실내놀이터 10:00-19:50 (회차 운영)

 

 

 

팔각당 실내놀이터는 동물원과 놀이동산 딱 중간에 있어요.

따라서, 주차는 마지막으로 어디서 놀건지..그쪽으로 세우는게 편해요 ㅎㅎ

저희는 동물원쪽먼저보고 의도치않게 놀이동산까지 놀아서

다시 동물원쪽으로 돌아왔어요..😵

 

동물원보다가 카페가서 먹으면서 좀 쉬자해서

멀리서 보고 팔각당 카페로 갔어요 :)

 

주말이라 그런지, 점심시간 이후에 가서 그런지

거의 만석이였어요;;;

카페는 키오스크로 주문하는데 디저트 종류도 쫌 있었고,

특이한건 시리얼도 있더라구요 ㅎㅎ

 

카페 한쪽에는 아이들이 책 볼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

물론 자리는...ㅎㅎ

 

 

카페 한쪽에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키즈카페는 2,3층이고 엘리베이터는 2층에서만 내릴 수 있어요 :)

 

 

저희가 자리잡은 옆쪽에는 계단으로도

올라갈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저희애들은 여기로 다니더라구요;;;

 

 

저도 따라서 올라가보니 이렇게 탁 트인 풍경이 보여서 좋더라구요 ㅎㅎ

바로 앞이 놀이동산이예요 ㅎㅎ

하늘은 흐리지만 춥지않아서 야외에서 놀기도 괜찮았던 날이예요 ㅎㅎ

 

 

나와서 뒤로돌아가면 키즈카페인데

나온 문에 요금 및 시간 안내가 잘 나와있더라구요~!

 

 

2층은 3-5세, 3층은 6-8세 대항의 실내놀이터예요~!

 

 

야외에서도 들어갈 수 있는 문이 있어요 :)

 

 

네이버로 미리 예약을 할 수 도 있고,

저희는 알고간게 아니라 올라가서 여쭤봤더니

현장에서 된다고 해서

바로 결제했어요~!

결제한 시간부터 1시간 50분 이용 가능하고,

실내놀이터 이용하면 놀이동산 50% 할인쿠폰을 쓸 수 있어요^^

이걸 보지 말았어야했....😅

 

 

안내데스크 분들은 친절하셨고,

관리도 여러분이 군데군데서 계속 해주시고 있었어요~

 

 

엘리베이터 쪽에는 물품보관함도 있어요.

겨울이라 겉옷으로 가득 찬 보관함..ㅎㅎ

 

 

층마다 화장실이 있는데 깨끗하고 좋아요:)

 

2층(3~5세) 실내놀이터

 

3층(6-8세)

 

연령이 나눠져있다고 해서

못가는건 아니예요~

첫째는 둘째랑 1층에서도 잘 놀고

둘째도 형아따라 3층에서 잘 놀았어요 ㅎㅎ

그렇지만 아무래도 사람이 많으니 부모님들이 잘 지켜보면서

있어야 할 것 같아요 ㅎㅎ

두시간 아~주 잘 놀고 나왔네요 ㅎㅎ

 

궁금해서 4층도 한번 올라가봤어요 :)

 

 

 

야외는 나갈 수없게 문이 잠겨있어서

안에만 구경했어요~

테이블과 의자가 여러개 있었고

조용히 쉬기 좋은 곳이더라구요 :)

 

 

잘 놀고 나와서 그대로 앞에 놀이동산을 갔답니다^^^^^^^^

 

처음가본 어린이공원 놀이동산 :)

저흰 어른, 아이 빅5로 폐장시간까지

알차게 놀고왔네요🤪

아이가 그렇게 바이킹을 잘탈줄은...

내가 바이킹을 이렇게 못탈줄은....ㅋㅋㅋㅋ

 

하루종일 4가족이서 놀았는데

동물원 : 무료

카페 : 2만원

키즈카페 : 총7500원

놀이공원 : 총17,500원(50%할인권. 어른 빅5, 아이 빅5)

 

총 5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4가족이 하루종일 신나게 놀고왔네요 :)

가성비 아주좋은 어린이대공원👍🏻👍🏻👍🏻

끝나고 빨리 고기먹으러 간 건 안비밀...🤫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