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읽자

'웡카'의 원작자 로알드 달의 <민핀> 독후활동

EZdaily 2024. 2. 27. 16:36
반응형

이번주도 어김없이

아이와 함께한 나나샘의 독후활동 :)

 

지금 흥행하고 있는 영화

티모시살라메가 주인공인

'웡카'의 원작자인 로알드 달의 작품이예요 !!

 

 

꼬마 빌리의 친구 <민핀>

일반 동화책 같은 하드커버라 가벼운 맘으로 열었다가

글밥에 살짝 놀랐답니다 😅

처음에 두쪽을 읽어주었더니 갑자기 급 집중하는 첫째ㅎㅎ

조금만 쉬고 읽어주겠다니

빨리 달라며 책 가져가서 읽기 시작합니다 ㅎㅎ

(사실 엄마는 다 계획이 있었지...ㅎㅎ)

 

 

제목만 보고는 민핀이라는 이름의 주인공이 있는 줄 알았어요 :)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이 나오는 책이였네요ㅎㅎ

쉴틈없이 흥미있는 소재들이 나와서

아이가 눈을 떼지 못하고 읽더라구요 :)ㅎㅎ

로알드 달의 원작은 역시..상상력의 끝판왕인 것 같아요 ㅎㅎ

 

 

함께 읽으면 좋은책도 한두권 같이 빌려서

읽어보았어요~! ㅎ

하지만 아이말로는 민핀이 제일 재밌다네요 ㅎㅎ

 

이번에도 엄마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독후활동을 시작하였어요~!

싫어하면 다음에 해야지 하구요~

근데 어쩜...본인이 더 신나서 하네요 ㅎㅎ

할 때 마다 신기하여라...😵

 

 

남자아이라 그런지 답이 길지는 않아요 ㅎㅎ

본인말로는 글로 뭐라고 써야할 지 모르겠대요~!

그래서 최대한 강요하는것 없이

단답형이라도 표현을 하는것에 있어서

박수쳐주고있어요👏🏻👏🏻👏🏻

 

해선 안될 일 중 신나는 일은

'콜라 흔들기'....ㅋㅋㅋㅋㅋㅋ

정말 막힘없이 쓰던 너....하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재밌었구나 그게...ㅋㅋㅋㅋ

 

독후활동을 하면서 항상 느끼지만

아이의 문해력 향상뿐만 아니라

내 아이가 어떤생각을 하고있는지 알 수 있는게

더 좋은것 같아요 :)

캐나다는..엄마도 가보고 싶다^^^^^^^

만타가오리는...패쓰 ㅋㅋㅋㅋ

 

 

독후활동으로 나나샘이 추천해 주신

민핀 집 만들기를 해보았어요 :)

택배 온 박스에 레고와 클레이로 

작은 민핀들의 집을 꾸며주었는데

이게 뭐라고 너무 열심히 하고 좋아하네요 ㅎㅎㅎ

민핀집 엿보기🙄ㅎㅎ

 

로알드 달의 원작 책도 본 겸

이번주에는 '웡카'를 함께 보러가기로 했어요 !!

시기상으로 이렇게 딱 맞아 떨어지니

너무 좋네요😊

하기전에는 고민이 많지만

하고나면 항상 좋은 독후활동👍🏻👍🏻👍🏻

이번주도 클리어 :)

너의 생각이 더욱더 자라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