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꿀팁

카톡 선물하기에서 '현금영수증' 챙기기

EZdaily 2024. 1. 11. 10:51
반응형

연말연시뿐만 아니라

생일,기념일 등등등

카톡으로 선물할 일이 참 많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현금영수증 등록하고

발급받는것도 아셨나요😳???

 

한번만 등록해놓으면

결제시 자동으로 현금영수증이 발급되니

한번만 보고 등록해 놓으세요!! 

 

 

우선 방법은

'카카오톡>더보기>설정>개인/보안>내 결제>현금영수증 발행정보 관리'

이 순서예요.

아래에서 이미지로 조금 더 쉽게 따라하실 수 있어요 :)

 

우선 카카오톡을 열어 맨 오른쪽의 더보기로 들어가면,

오른쪽 위에 톱니바퀴의 설정이 보입니다.

 

 

설정으로 들어오면

'개인/보안' 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럼 아래쪽 보관함메뉴에

'내 결제'가 보이실거예요.

 

 

들어가면 드디어

'현금영수증 발행정보 관리' 가 나옵니다.

 

 

저는 개인소등공제를 핸드폰 번호로 받을거기때문에

맨 위에거를 선택했어요.

사업자 이신분들은, 사업자 등록도 가능해요.

또한, 핸드폰 번호는 본인 번호가 아니더라도 가능해요⭕

 

 

 

저는 남편번호로 등록해놓았어요.

번호는 잘 입력했는지 확인 또 확인 한번 해주세요!

 

 

간단하게 등록이 되었습니다!

 

 

 

번호 변경은 언제든지 가능해요⭕

등록이 잘 되었는지

선물하기에서 한번 확인 해 볼까요?

 

 

구매하기 눌러서 결제 아래로 내려보니

현금영수증이 저절로 들어가 있네요!

선물도 하고 현금영수증도 간편하게 챙기고

똑똑한 구매가 되겠어요 :)

 

한번만 등록해놓으면

연말정산 혜택인 현금영수증도 챙길 수 있으니

꼭 손쉽게 등록 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