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꿀팁

전참시 이영자 횡성휴게소 추천메뉴 한우국밥(+한우더덕스테이크)

EZdaily 2024. 1. 31. 14:38
반응형

강원도 가는길

횡성휴게소(강릉방향)에 전참시 이영자님이 나와

추천했던 한우국밥이 있다는데,

안먹고 지나칠 수 없겠죠?

점심시간 맞춰서 딱 들어갑니다~!

 

 

 

바로 푸드코트로 들어갔어요 ㅎ

평일 점심인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주문은 모두 키오스크로만 받는 것 같아요.!

줄은 조금 섰지만 금방금방 줄어드네요 ㅎ

 

 

자리가 적지않아보이는데

사람이 워낙많아서

자리부터 맡고 주문하러 왔어요~!

 

 

저희의 주문음식이 조금 기다리니 나왔습니다.!

먼저 전참시에서 이영자님이 추천한

'한우국밥' (10,000원)

그리고 횡성휴게소 1위를 차지한ㅎㅎ

'한우더덕스테이크' (15,000원)

 

 

한우더덕 스테이크는 아이들용으로 주문했어요~!

딱 함박스테이크 맛이예요 ㅎㅎ

더덕 별로 안좋아하는데 말랑하니 소스와 같이먹으니

맛있네요 ㅎㅎ

역시나 아이들은 고기만먹어서

더덕은 아빠엄마 입으로^^ㅋㅋㅋㅋ

같이나온 곤드레밥에 간장 넣어 비벼주니 잘 먹었네요 아이들도 ㅎㅎ

 

드디어 한우국밥 한숟갈.!

맛있어요 맛있어요:)

저는 국밥 맛을 잘 모르는데

아빠는 좋아하네요 ㅎㅎ

근데 나중에 며칠뒤에 일반 음식점가서 한우국밥을 먹었는데

고기가 많이 질겼었어요..!

오히려 횡성휴게소 한우국밥의 고기가

부들부들하니 맛있었던것이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콩나물과 시래기 등 야채가 많아서 넘 좋았네요..!

 

휴게소 들릴 일 있으면

횡성휴게소 한우국밥&한우더덕스테이크 먹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