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꿀팁

걷기만해도 서울페이가 차곡차곡💰최강 앱테크💰손목닥터 9988(서울시 주관/광고없는 앱) 포인트 모으기.

EZdaily 2024. 3. 8. 16:25
반응형

오늘은 하루라도 빨리 해야 이득인

정보를 가져와서 최대한 짧고 간단하게 설명올릴게요🙌🏻

 

서울시에서 주관하는 사업으로, 

원래는 제공하는 워치로 할 수 있었는데

이제는 각자 핸드폰 또는 워치로 사용이 가능해졌어요.!

 

✔서울소재 주거지, 직장인, 학생 누구나 가능!!
✔갤럭시워치, 애플워치 연동해서 사용 가능!!
✔매일 8000보 이상시 포인트 지급!!
✔포인크는 서울페이or따릉이로 전환 사용!!
(1포인트=1원)
✔앱 내 광고❌❌❌

손목닥터9988 이라는 어플을 다운받기만 하면 됩니다 :)

스마트 워치가 있으시다면 가입하실 때 연동하면 더 편할 것 같아요~!

 

 

서울 소재지의 집, 직장, 학교가 있다면

누구나 가능해요👌🏻

집이 서울이 아니더라도 회사가 서울이면 ok! 

 

인증도 간단하게 핸드폰에서 알아서 처리해주더라구요.

보통 나라나 시에서 만든건 절차나 이런게 까다롭던데

이번 앱은 직관적이고 간단하게 잘만들어져서

좋은것 같아요.!

 

가입한다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건 아니예요~!

하루 뒤에 시작 할 수 있답니다:)

그러니 훑어보고 할 마음이 있다면

바로 신청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

 

 

다음날, 사업 신청이 승인되었다고 

카톡이 왔어요 :)

 

어제 가입한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면

여러가지 설정 창으로 넘어가요~

건강상태에 허리둘레...수치를 눈으로 보니

건강 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느껴지네요🤣

 

 

설정을 끝내고 나면

이거했다고 천포인트를 줘요!

바로 천원 벌었쥬~~

 

 

이게 로그인 하면 앞으로 볼 화면이예요:)

걷기 어플이기 때문에

내가 얼마나 걸었는지 볼 수 있어요~!

귀여운 캐릭터가 집까지 가야하는데...한참 남았네요..ㅎㅎ

오늘은 못갈 것 같구나..미안하다...ㅋㅋㅋ

 

 

어플에 안들어가도 위젯에도 뜨더라구요~!

캐릭터가 귀엽네요 ㅎㅎ

 

하루에 걷기 8000보를 채우면 200포인트

건강 카드학스 100포인트

출석체크 10포인트

전 미션으로 스트레칭, 식단기록 등을 하여서

완료하면 50포인트

실천목표(자연식품 이용하기) 10포인트

이렇게 받을 수 있더라구요~!

1포인트는 서울페이로 1원이기 때문에 매일 모은다면

쏠쏠한거 같아요 😎

 

 

운동장이라는 메뉴에는

건강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것들이 모아져 있어요~!

명상도 있고 ai트레이너 홈트도 있고

요모조모 들어있는게 많네요 ㅎㅎ

잘만 활용한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더 보기에는 고객센터와

1:1 상담센터도 있더라구요~!

건강을 위해 어르신들도 많이 이용한다고 하던대

아주 좋은 취지 같아요👍🏻👍🏻👍🏻

 

 

자, 제일 중요한

쌓인 포인트는 어떻게 쓸까요?

내가 모은 포인트를 눌러 들어가면

사용 가능한 포인트가 나와요~!

전 오늘 가입승인받고 설정만 등록했는데

벌써 5천포인트가 넘었네요😳조으다조으다

 

모은 포인트는 서울페이머니와 따릉이에 이용 할 수 있어요~!

서울페이로는 전환하면 바로 그 포인트가 페이로 들어오구요~!

따릉이는 시간권으로 포인트 차감하여 구매할 수 있어요~!

 

서울페이 열심히 모아서 학원비 가보자~!!!!!

그럼 한..3년모아야 한는건가;;;

아, 참! 모은 포인트는 12월 연말까지 써야하는걸로 알아요!

그러니 열심히 모아서 날리지 마시고

꼭 연말에 커피나 음식점에서 알뜰살뜰하게 쓰셔야해요~!ㅎㅎ

 

 

시에서 하는 사업이 많이 유용하거나 와닿는게 없었는데,

이번 어플은 아주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만보기 어플 사용 안했던 이유 중 하나가

매일 들어가서 광고보고 얼마안되는 포인트를 눌러서 받아야 하는게

별로였는데, 그런 불편함이 없어지니

안 할 이유가 없더라구요~!

다만, 체감상 배터리가 조금 빨리 다는것 같은? 느낌은 있네요 ㅎㅎ

아직 첫째날이라 확실하진 않지만 ㅎㅎ

 

 

건강도 챙기고, 페이도 챙기고

일석 이조의 어플 받아서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