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꿀팁

카카오톡 텍스트콘 사용하기:)

EZdaily 2022. 1. 26. 17:21
반응형

카카오톡에
이미티콘 기프트콘은
이미 사용안해본 사람이 없을테고..
텍스트콘 기능도 있답.!

말 그대로 텍스트를 이모티콘처럼
사용하는것..!

우선 사용법은
⬇️텍스트콘을 보낼 상대편 카톡창에 들어가
‘ #텍스트콘 ‘ 이라고 입력하고
검색또는 자동완성창을 클릭!



⬇️그럼 요론 페이지가 나온다.


⬇️제일 앞에 직장인어록.!
아~주아주 쓸게 많다..ㅋㅋㅋ


⬇️그 옆에 생활명언
이건 더 쓸게 많다..
어쩜 이리 공감되는 말들만
모아놨는지…ㅋㅋㅋ


⬇️마지막으로 직접입력
말 그대로 내가 입력한 말에
배경을 합쳐서 미리보기를 꼭 누르면
저렇게 바로 만들어 보낼 수 있답

맨 아래 카톡 이모티콘을 누르면
바로 채팅창으로 전송!

요렇게 아주 잘간다~
지금 내가하고 싶은 아무말 쳐서
간다간다 뿅간다🌬


아직 텍스트콘을 모르는 짝꿍한테
전송전송ㅋㅋㅋ

아무거나 막 보낸건데
저런게갔네🤷🏻‍♀️
하하하하하하하핳핳하핳
정말 막 보낸거야^^^^^^ㅋㅋㅋㅋ

나는 자주 무도에 박명수짤 많이 사용했는데

요런거 ㅋㅋㅋㅋ

텍스트콘도 비슷한듯ㅎㅎ
이상 은근 쓸게많은
카카오톡 텍스트콘!!

반응형